자바스크립트가 비활성 되었습니다.

[대학원]공지사항

제 목

2020-1학기 대학원 학위논문 심사용 가제본 제출 안내

작성자

관리자

작성일

2020-05-21

조 회

8

 

2020학년도 1학기 각 대학원 논문심사 대상자는 심사용 가제본 논문 제출 관련 서류 및 가제본 논문을 아래와 같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학위논문 심사용 가제본 제출기간 및 제출 서류(박사공통)

(1) 기간 : 2020. 06. 01.() ~ 06. 15.() 20:00까지

(2) 제출서류

구분

제 출 서 류

제출여부

비 고

석사

박사

·박사

공통

심사용 가제본 제출자격 체크리스트

1

1

 

심사용 가제본 논문

3

5

논문작성지침 및 논문예시화일 참조

논문지도확인카드

5

10

논문지도횟수와 동일하여야 함

논문공개발표 결과보고서(논문공개발표서류)

-

1

석사의 경우 계약학과는 해당없음

학위청구논문 제출승인서(논문공개발표서류)

-

1

석사의 경우 계약학과는 해당없음

논문공개발표 요약본 (논문공개발표서류)

-

1

석사의 경우 계약학과는 해당없음

연구윤리교육 이수증

1

1

홈페이지(www.kird.re.kr)에서 개 인회원가입

온라인교육연구윤리대학원생을 위한 연구윤리(인문사회계)’강의수강 이수증출력

학술대회 참가확인서(2회 이상)

또는 학술대회 발표확인서(1회 이상)

2

2

발표확인서일 경우 1

학위청구논문 유사도검사 결과보고서

1

1

 

논문표절검사 결과지(Copykiller)

1

1

*가제본과 완제본 각각 제출

*유사도기준 : 결과10%미만으로

제출

학위논문 제목변경신청서

해당자만 제출

 

박사

학술지 논문게재(예정)증명서

 

1

 

논문제안심사 통과여부

 

확인

 

▪ ②항은 학위논문 세부작성지침(첨부파일 - 대학원 학위논문 작성 세부지침)에 준하여

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
제출양식은 게시물에 첨부되어있는 양식을 다운로드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
심사용 가제본 제출을 위한 자격은 대학원 학위논문에 관한 규정12(심사용 가제본 제출자격)에 규

정되어 있습니다. 심사용 논문을 제출하여 심사에서 합격한 후 졸업사정회 단계를 거칠 때 졸업자격 미달 (. 졸업이수학점 미충족)로 인하여 졸업이 연기되는 사례들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, 이를 미연에 방지 하고자 심사용 가제본 제출 시 가제본 제출 자격 체크를 위한 체크리스트 양식 첨부(하단 양식 참조) 요청드리오니 정해진 양식에 각자 작성하시어 가제본 논문 제출 시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제출 자격 미충족 시 심사용 가제본 논문 제출이 불가하오니 심사 및 졸업일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(3) 제출장소 : 계약학과 사무실(신관 109)

 

2. 학위논문 심사 기간 : 2020. 06. 18.() ~ 06. 27.()

*자세한 심사일은 추후 개별 고지.

3. 심사용 가제본 논문 작성 시 유의사항

대학원 학위논문 작성 세부지침(게시물 내 별도 첨부)을 참고하여 작성 바랍니다.

 

5. 논문 관련 기타 문의: 02-3479-0681

 

6. 첨 부 : 심사용 가제본 학위논문제출자격 체크리스트

논문지도확인카드

논문공개발표회 결과보고서

학위청구논문제출승인서

논문표절검사결과지(학위청구논문 유사도검사결과보고서)

학위논문 제목변경신청서

논문심사용 가제본 제출 관련양식

 

 

2020. 05. 21.

 

 

산업교육학부(계약학과)

 

첨부파일

[[논문]대학원 학위논문 작성 세부지침.hwp] [2020-1학기 논문심사용 가제본 제출 양식과 안내문.hwp]
목록